• 신앙훈련

    저는 신대원에 다닐 때 한번은 함께 공부하던 한 룸메이트 장로님과 대화를 하면서 이런 질문을 한적이 있습니다. <장로님, 장로님이라면 통일되었을 때 북한사람들에게 ..이것이 한국사회이다.. 라고 설명한다면 어떻게 말하겠습니까?> 저는 한국의 근현대사를 직접 몸으로 겪었고, 사회생활로 잔뼈가 굻었으며, 또 식견도 있으신 장로님에게 한국사회에 대한 어떤 요약된 정리의 대답을 기대했습니다. 그런데 그 장로님의 대답은 <한국사회가 이런 것이다고 말하는 것보다 사람이 사회를 어떻게 대해야 하는가를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그때 그 장로님의 대답을 듣고 <아! 이것이다>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통일사회의 복잡한 환경의 문제를 구성하기 전에 먼저 그 환경을 대하는 사람의 마음 상태를 바르게 잡아주지 못한다면 아무런 열매도 거둘 수 없는 것입니다. 어떤 환경 앞에서 심령이 녹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통일사회 앞에 서게 될, 탈북민, 한국성도, 통일북한주민들은 많은 혼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신앙의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통일사회를 헤쳐나가는 문제는 다름 아닌 신앙이 그 중심에 있음을 확신합니다.

    탈북민 통일캠프

    많은 탈북민들이 한국으로 입국하는 험난의 여정 가운데 하나님께서 직접적으로 개 입하신 신앙 경험들을하였습니다. 그러나 한국사회에 와서 만몬의 물결 아래 신앙을 다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다윗의물맷돌선교회는 이러한 탈북민들을 하나님의 말씀 으로 다시 한번 강력한 신앙의 도전을 주고자 여름탈북민통일캠프를 진행하고 있습 니다. 이 불길은 통일 북한에도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탈북민 말씀학교

    여름탈북민캠프를 통하여 신앙의 각성이 세워진 자들과, 말씀을 사모하는 탈북민들을 기독교 세계관으로 무장하는 5박6일 탈북민말씀학교로 인도하여 통일한국을 준비하는 탈북민 주님의 제자들로 양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탈북민 소그룹모임

    신앙의 각성과, 기독교 세계관의로의 배움과, 무장만으로는 승리하는 통일시대 주 님의 탈북민 제자가 될 수 없습니다. 이 신앙생활은 습관으로까지 이어져야 완전한 승리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다윗의물맷돌선교회는 탈북민소그룹 모임을 통하여 완전한 신앙인으로 탈북민들이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한국교회 영성집회

    통일한국의 준비는 다른 것에 앞서 먼저 한국교회의 준비입니다. 통일한국시대에 북한 주민들은 자유민주주의 체제라는 통일사회 가운데 동화의 과제를 감당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통일한국사회 가운데 남한 주민들은 지금껏 다른 체제에서 살아왔던 북한주민 들을 수용해야하는 과제를 감당해야 할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지금 우리 옆에 와 있는 3만8천명의 탈북민들을 수용하는 문 제도 한국교회는 무기력합니다. 다윗의물맷돌선교회는 한국교회 가운데 통일선교를 감당할 수 있는 영적 부흥 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유학교

    통일선교의 무대에서는 영적각성, 기독교세계관으로의 말씀훈련, 소그룹모임으로 만으로도 풀 수 없는 악한 어둠의 영과 질병에 묶인 탈북민, 통일북한지체들이 수없 이 많을 것입니다. 다윗의물맷돌선교회는 이러한 고통에 묶어있는 지체들을 성령의 능력으로 하나님께서 치유하고, 풀어주시는 역사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독자학교

    다윗의물맷돌선교회는 탈북민들 가운데 한 두번의 안수나, 단기 훈련으로써 치유할 수 없는 술중독, 마약중독, 인터넷 중독 등 각 종 심한 고통에 묶여 있는 지체들을 별도의 구별된 공간에서 수개월의 훈련 프로그램을 가지고 완전히 눌림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학교를 예수님마음교회의 주관으로 연합하여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기독국제학교

    다윗의물맷돌선교회는 탈북민 자녀들을 통일시대의 준비된 일군들로 세우기 위하여 100퍼센트 영어 수업 진행과, 기독교 교육을 기반으로하는 기독국제학교를 예수님 마음교회의 주관으로 연합하여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명 : 다윗의물맷돌선교회 / 대표 : 김주한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268-1 4층
    사업자 등록번호 : 301-82-87532
    전화 : 010 7125 835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주한

    Copyright © http://www.sdm.pe.kr. All rights reserved.